반응형
    SMALL

    #구월동PT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승모근 없애는 운동 #승모근 통증 #승모근 결림 #서창동PT #서창동피티 #만수동PT #만수동피티



    안녕하세요


    요즘 본업에 일이 바빠지면서 블로그 관리가 잘 안되고 있다보니
    글 쓰는것도 댓글 답변 달아드리는것도 많이 늦어지고 있네요 ㅜ.ㅜ...


    그 혹시 최근에 알게된건데 .. 제 영상이 모바일로 보면 각도가 90도 바뀌어 나오고
    pc로 보면 올린 그대로 나오게 되는데 이 부분에 대한 해결 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아무쪼록 이제 본론으로 들어와 승모근 없애는 운동과 더불어서
    만성적인 통증으로 불리는 승모근 통증 및 승모근 결림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해결 방법에 대해서 제시 해드리고자 합니다 !


    IT시대가 계속적으로 발전하게되면서 현대인들의 몸은 더 후퇴되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우리는 현재 많은 작업들을 노트북 혹은 컴퓨터 , 스마트폰 그 외 기기를 이용 하여
    작업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하여 손목 통증 목 통증 승모근 통증 어깨 통증 무릎 통증 허리 통증
    팔꿈치 통증 등등.. 다양한 통증을 가지고 살아가게되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제일 자주 겪게되는 통증이기도 하고 제일 자주 보이기도 하는
    승모근 통증 및 승모근 결림에 대해서
    이야기의 보따리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ㅎㅎ!!!


    늘 그렇듯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우선 케어법 먼저 설명 드리고
    밑에 따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D


    승모근 결림 증상 / 승모근 통증 해결 방법 절대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오세용 ~!
    퐐로퐐로미~~~

    #구월동PT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승모근 없애는 운동 #승모근 통증 #승모근 결림 #서창동PT #서창동피티 #만수동PT #만수동피티



    첫번째로 우선은 팔을 이렇게 들어주시면 됩니다 !

    #구월동PT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승모근 없애는 운동 #승모근 통증 #승모근 결림 #서창동PT #서창동피티 #만수동PT #만수동피티



    그리고나서 지금 제가 손가락들로 짚어둔 광배근이란 윗등 옆살을 잡아주시고 !
    (걸쳐준다는 표현이 맞을듯합니다 ㅎㅎ)

    #구월동PT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승모근 없애는 운동 #승모근 통증 #승모근 결림 #서창동PT #서창동피티 #만수동PT #만수동피티



    이제 엄지로 내 손가락이 있는쪽으로 꾹꾹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
    비교적 방법은 간단하죠 ?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빠른 이해가 되실테니 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시죠 !



    영상으로 보시고나니깐 크게 어려운건 없죠 ?~
    비교적 케어법은 간단하답니다 ^^


    대신! 이걸 매일매일 하루에 한 30초~1분정도씩은 꾸준하게 해주셔야 한답니다 ㅎㅎ


    우리 몸은 정말 신기하게도 내가 가지고있던 성질로 돌아가려는 습성이 너무나도 강하기에
    지속적으로 풀어주시지 않을경우에는 내가 가지고있던 성질로 돌아가려할것입니다 ^^
    그렇기에 제법 부드러워질때까진 꼭 자주자주 풀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이번엔 설명을 좀 드리고자 이 사진을 띄워놨습니다 !


    지금 보시는것과같이 광배근이란 기능은 제가 지금 손을 짚어둔 저 곳에서
    팔의 당김과 늘림을 기능하고 있는 친구입니다


    근데 저 기능이 결국 일을 못하게 닫혀버리게 된다면 가동성에 제한이 올것이며
    그로인하여 어깨가 올라가지 않는 증상이 일어나게 되겠죠 ^^;;
    그렇게 일어나는 증상이 흔히들 알고계시는 오십견이라는 증상이라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결국 어깨가 제 역활을 하지 못하는 상태가 오게 된다면
    어깨 대신 일할수있는 친구인 어깨 주변부에있는 "승모근"이라는 친구가 결국 일을 하게되고
    이로인하여 우리 몸은 자꾸 승모근 결림 증상 및 승모근 통증이 자꾸만 일어나게 되는것이랍니다!


    정말 쉽게 풀어서 설명 드린다고 설명드렸으나 조금 어려운 부분도 분명 있으실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ㅎㅎ..


    조금이라도 어려운 부분이 있으셨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카톡 주시면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승모근 없애는 운동에 대한 이야기는 일전에 제가 포스팅으로 다룬적이 있어
    승모근 없애는 운동 포스팅을 여기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승모근 없애는 운동을 찾으시는 분들!
    승모근으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승모근 결림으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승모근 통증으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ㅎㅎ


    내가 알고있던 지식들과 전혀다른 이야기가 나올테니 끝까지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https://addition.tistory.com/88

    승모근 없애는 운동을 배워보자 / 승모근 주사 ㄴㄴ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한동안 조용해져서 이제 그만 사라지나 싶었는데 이번에 또 이태원 사건이 대두화 되면서... 또 시끌벅적 해졌다죠...? ㅎㅎ 그래서 운동도 못하고 집에 계신 분들이 많으실

    addition.tistory.com



    참 마지막으로 이제 제가 다시 일전에 시도 해봤었던..
    유튜브를 다시 시작해볼까 하는데 혹시 편집 관련 포스팅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좀 말씀해주십쇼 ㅎㅎ..
    포스팅을 좀 참고하면서 편집을 좀 배워보고자 합니다 ㅎㅎㅎ





    #승모근 없애는 운동 #승모근 통증 #승모근 결림 #승모근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