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차례 글을 올려보니

    반응이 젤 좋았던건 

    아무래도 운동 관련되어 글을 올릴때가

    반응이 젤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ㅋㅋ

     

     

    많은분들께서 그래도 운동에 관심이 많이 생기신것 같아

    운동을 가르치는 업을 가진 사람으로써는

    너무나도 기쁘더라구요 ㅎㅎㅎㅎ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 구월동피티 후면어깨 운동

     

    오늘 알려드릴 운동은 후면 어깨 운동에 대해서

    좀 더 효율적으로 진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좀 드리고자 합니다!

     

    시작 화면을 보시자마자

    "아 뭐야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잖아..."하시고 

    나가신 분들도 꽤 있으실듯한데..

    영상을 보시게되면 총 2가지의 동작이 나오게 됩니다!

     

     

    첫번째 동작은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의 정석이며 

    두번째 동작은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를 조금 변형 시켜둔 동작입니다 !

     

     

    제가 제목에 넓고 큰 어깨를 만들기전에 이 운동부터 하시라고 써뒀는데 

    운동을 좀 오래 하신분들이라면 제목과 영상을 딱! 보자마자 바로

    이해하셨을겁니다 ㅋㅋㅋ

     

     

    우리 현대인들은 요즘 너무 IT기기들과 친해져 있다보니 

    자꾸만 거북목 , 라운드 숄더 , 굽은 등 , 쳐진 어깨 

    어깨 불균형 이런 체형이 만들어지고 그렇게 또 살아가고 있습니다

     

     

    슬픈 이야기죠...

     

     

    아무쪼록 그렇다보니 어깨 운동하기전에 후면 어깨 운동을 하지 않으시고 

    본격적인 어깨 운동을 진행하셔서 무게를 들게 되신다면

    어깨 다치는것은 물론이거니와 불균형 증세도 나타날수가 있으며 

    자세 또한 붕괴되기 일쑤일것입니다 

     

     

    그렇기에 본격적인 어깨 운동을 하기에 앞서서 후면 어깨 운동을하여 

    굽어진 어깨가 다시 뒤로 제껴와 안정화를 시킨다음 본격적인 어깨 운동을 

    해주신다면 더할나위없이 편안하고 안정화된 자세가 잘 나올텐데요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에서

    워밍업 개념으로 하는 후면 어깨 운동으로써 짧고 굵게 딱! 

    끝내기 위해서 가져왔습니다!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 구월동피티 후면어깨 운동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 구월동피티 후면어깨 운동

     

     

    먼저 상체를 딱 ! 숙여 주시고 무릎은 살짝 구부려 주신 다음에 

    힙을 살짝 빼주셔서 허리를 펴주시면

    지금 사진상으로 보여드리는 자세가 나올겁니다!

     

     

    사진에 보이시는분은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점인

    프라이핏짐에서 운동중인 분입니다 ㅎㅎㅎㅎ

    (제 센터 홍보도 이렇게나마 깨알같이 좀 해야 먹고살수가 있기에....)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어깨 위치와 동등한 선상까지

    쭉 밀어주시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

     

     

    저렇게 밀어주실때 팁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에서 알려드리는

    후면어깨 운동 꿀 TIP!

     

     

    메모 준비하세요 ㅋㅋㅋㅋㅋ

     

     

    첫번째! 

     

    손목이 꺽이지 않도록 한다

     

     

    두번째!

     

    어깨 위치까지 들어줄때 후면 어깨에 힘을 주셨다가 내려줄땐 힘을 뺀다 

     

     

    이 2가지에 대한 팁이 어깨 운동을 함에 있어서

    진짜 진짜 진짜 중요한 부분인데

    정말 많은분들이 놓치고 계십니다 ...

     

     

    손목이 꺽이게되면 우선적으로 승모근에 힘이 강하게 들어가며 

    어깨 위치까지 들어줄때 후면 어깨에 힘을 안 주시게되면

    알게모르게 승모부터 시작해서

    목까지 근육이 뻐근해짐을 많이 느끼실거에요 

    그렇기에 들어줄때 어깨 후면 힘 주는건 필수인데! 

     

     

    힘을 어떻게 넣지..?  하시는 분들께선 맨손으로

    먼저 충분히 연습 해보시고 해보세요 ㅋㅋㅋ

     

     

    확실히 느낌 진짜 달라요 ㅋㅋㅋ

    해보시면 정말 깜짝 놀랄겁니다!

     

     

    자 그럼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에 대해서는 설명을 깔끔하게 해뒀으니

    다음 동작으로 넘어갑니다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 구월동피티 후면어깨 운동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 구월동피티 후면어깨 운동

     

     

    이 동작 또한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의 일종인데 

    조금 변형이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벤트오버 레터럴 레이즈 같은 경우는 들어줄때 팔을 쭉 핀 상태에서 

    진행이 되어졌다면 이 동작 같은 경우는 팔꿈치를 구부려 뒤로 끌어 올려준다는

    느낌을 가져갈수 있도록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 동작은 처음부터 무게들고 하시면 생각보다

    많은분들께서 어려워하시고 힘들어하십니다 

     

     

    그렇기에 맨손으로 무조건! 무조건! 한차례 해보시고나서

    무게들고 진행 하시길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이 두 동작을 묶어서 한 셋트에 딱 매듭지어 주시면 

    생각보다 시간은 진짜 많이 단축되는데 후면 어깨 운동은 진짜 진짜 진짜

    확실하게 되버려서 막상 본 운동 들어갈려고 바벨을 잡는데 

    어깨 후면이 덜덜덜.. 거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 또한 한번씩 삘 받아서 후면 어깨 막 무게들고서 쉬지않고

    몇차례 들어갔다가 본 운동 들어갈려고 덤벨 잡거나

    바벨 잡으면 후면 어깨가 지쳐서 팔을 드는 자체가

    힘이 쭉 빠져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어떻게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에서 알려드리는 

    후면 어깨 운동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많은분들께서

    정말 운동을 하심에 있어서

    아프시지 않고 ! 건강하게 운동 하실수 있도록 제가 최선을 다해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보겠습니다 ㅋㅋㅋ!!!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후면어깨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thumbnail
      Favicon of https://sojinchan-papa-soljichan-diary.tistory.com BlogIcon 소진찬 아빠

      운동하는 팁 자세히 잘 적어주셨네요👍
      공감 꾹 누르고 가요~

    3. thumbnail
      Favicon of https://bonalsday.tistory.com BlogIcon Bonal

      올바른 자세! 운동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정말 자세가 중요한거 같ㅇㅏ요~!

    4. thumbnail
      Favicon of https://cookingchick.tistory.com BlogIcon 요리병아리

      자세가 제일 중요한데 잘 배우고 갑니다 ㅎㅎ

    5. thumbnail
      Favicon of https://ddol2freedom.tistory.com BlogIcon 또링또링

      헬스는 뭐니뭐니해도 올바른 자세와 적절한 중량인것 같아요

    6. thumbnail
      Favicon of https://monight609.tistory.com BlogIcon 월향(月香)

      오 헬스 잘아시나바여!!저도 운동 하긴 해야되는데 말이죠..😭

    7. thumbnail
      Favicon of https://y-gihun.tistory.com BlogIcon 기훈

      열운하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화이팅!

    8. thumbnail
      Favicon of https://jjongsmama1926.tistory.com BlogIcon 쫑스맘

      운동의 좋은 자세 잘 배우고 갑니당^.^
      공감꾸욱~

    9. thumbnail
      Favicon of https://rangni2116.tistory.com BlogIcon 랑니

      저는 안 나갔습니다.

      벤트~~ 모르는 내용이라서요 ㅎㅎ

    10. thumbnail
      Favicon of https://bd5bd5.tistory.com BlogIcon 신상계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ㅎㅎ공감 꾸욱!!😄😄

    11. thumbnail
      Favicon of https://lovedde.tistory.com BlogIcon 모란들꽃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12. thumbnail
      Favicon of https://diet1000.tistory.com BlogIcon 삶은다혜

      정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회원님들이 옴총 좋아할거 같아요😻

    13. thumbnail
      Favicon of https://blackhawk.tistory.com BlogIcon 플레라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14. thumbnail
      Favicon of https://beatgangseoul.tistory.com BlogIcon 비트갱

      잘보구갑니다 ㅎㅎ

    15. thumbnail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01.30 17:13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16. thumbnail
      Favicon of https://zino7777.tistory.com BlogIcon Zino$

      좋은 포스팅입니다 ㅎㅎ 잘 보고 가요 !

    17. thumbnail
      Favicon of https://uncle-bbama.tistory.com BlogIcon 빠마저씨

      어깨가 약해서 자꾸 소리가 나네요 ㅠㅠ

      • thumbnail
        Favicon of https://addition.tistory.com BlogIcon 소월ⓥ
        2021.01.31 23:28 신고

        엇?! 그러시다면 소흉근 자주 풀어주시면서 운동해보세요 한결 좋아지실겁니다

    18. thumbnail
      Favicon of https://to2jeong.tistory.com BlogIcon 네이비리

      1월이 지나고
      2월입니다
      주말 편안히 보내시고
      2월도 건강하세요~

    19. thumbnail
      Favicon of https://rlqns2966.tistory.com BlogIcon 고요한 아침

      남자에게 어깨와 등근육은 자존심이죠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구독 누릅니다. 맞구독 부탁 드립니다.^^

    20. thumbnail
      Favicon of https://oflove.tistory.com BlogIcon 워크투리멤버

      좋은 운동 정보 보고 갑니다 ㅎㅎ

    21. thumbnail
      Favicon of https://ministock.tistory.com BlogIcon Teavana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