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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오랜만에 운동 영상으로 찾아뵙네요 :-D

     

     

     

     

     

     

    여름준비를 위해서 운동 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은것을 

    찾아주시는 분들로 하여금 많이 느낍니다 ㅎㅎㅎㅎ 

     

     

     

     

     

     

     

    그중에는 단연 바디프로필, 일명 바프 문의가 제일 핫하구요! 

    중앙일보 기사에서도 요즘 바프가 대세라는 기사가 떳다죠 ?! 

    https://mnews.joins.com/article/24075385#home

     

    반년 기다려 100만원 낸다, 요즘 직장인들 너도나도 '바프'

    8년 차 헬스 트레이너 윤하녕(30)씨는 "코로나19로 제한되는 활동도 많고, ‘집콕’을 하다 보니 활동량이 줄어 살찐 사람이 많이 찾아온다"라며 "살을 빼는 김에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도전하는

    mnews.joins.com

    [출처-중앙 일보]

    그만큼 시대의 흐름도 운동의 방향성도 많이 바뀐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오늘은 바디프로필 준비때도 그렇지만 여름 준비 하면서도 제일 신경 많이 쓰이는 부위

    3대장 다리 살! 팔뚝 살! 복부 살! 중에서 다리 살!에 해당하는 허벅지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줄 

    운동인 레그 익스텐션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D

     

     

     

     

     

     

     

     

    아무래도 가릴수있는 부분에는 신경을 덜 쓰지만 오픈할수밖에 없는 곳은 더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

    이번 주제는 여성분들께서 조금 더 많은 관심을 가지시지 않으실까 합니다!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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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우선 앉아주신 다음 발목 패드 및 의자 간격에 대해 조절을 해줍니다 

    이때 발목 패드는 내 복숭아뼈를 기준으로 조금 더 위쪽에 위치할수있게 해주시면 된답니다!

     

    의자 간격은 앉으신다음 힙을 뒤로 쭉 빼셨을때 무릎이 패드와 밀착이 되도록 맞춰주시면 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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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옆에 사이드로있는 손잡이를 잡아주신 뒤 상체를 앞으로 살짝 숙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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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발을 내 몸쪽으로 쭉 올려준다는 느낌으로 펴줬다가 접었다가 반복을 해줍니다!

     

     

     

     

     

     

     

     

    자 그럼 연이어 진행되는 영상으로 한번 보실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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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만 보여드리려니 어떤 느낌이실지 잘 안 살거 같아서 영상으로 보다 더 자세하게 

    표현하고자 속도감을 엄청 느리게 진행을 하였는데 기본적으로 운동하실때는 동작이 저렇게 

    끊기는것이 아닌 이어져 갈수있게 연달아 진행 해주시면 된답니다 :-D

     

     

     

     

     

     

     

     

    그리고 발끝을 세우고 하셔도되고 내려놓고 하셔도되나 몸이 숙여진 상태에서 다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자 하다보면 자연스레 발 끝이 세워지는것을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ㅎㅎ

     

     

     

     

     

     

     

    상체를 숙이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조금 계실것 같아서 약간의 설명을

    덧 붙이자면 ..

     

     

     

     

     

     

     

    우리 몸은 결국 콩 벌레처럼 움츠리면 움츠릴수록 전면(앞 부분)에 대한 근육을 더 크게 활성화 시키려하고

    반대로 펼치면 펼칠수록 후면(뒷 부분)에 대한 근육을 더 크게 활성화 시키려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지금 허벅지 전면부(대퇴사두) 운동을 하는 상황인만큼 상체를 앞으로 숙여서

    해주신다면 허벅지 전면부에 대한 느낌이 훨씬 크게 작용 되다보니 앞으로 숙이라는 포인트

    드린것이랍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운동 영상으로 찾아뵈니 조금은 어색하기도하고 낯설기도 하지만.. 

    종종 이렇게나마 찾아뵐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D

     

     

     

     

     

     

     

     

     

    #바디프로필 #하체운동 #레그익스텐션 #여름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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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ogIcon EJ.D

      앞으로 숙이기!!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는 반대로 자꾸 뒤로 피려고 했는데, 아니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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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ogIcon 짱구노리

      운동의 좋은 팁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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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ogIcon eliostar

      운동할때 좋은팁 너무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