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여러분들은 평소 운동할 때 폼롤러나 마사지볼 같은 소도구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주로 스트레칭 할 때 활용하곤 하는데요 :-D

    그런 도구 없이 맨몸으로만 스트레칭하면 뭔가 제대로 되지 않는 느낌이더라고요.

    하지만 그렇다고 큰 기구를 사기엔 부담스럽고.. 그러던 와중 우연히 유튜브에서 럼블롤러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이름만 들었을 땐 굉장히 생소했지만 생김새를 보니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듯한 익숙한 비주얼이었어요.

    (이게 처음,, 제가 럼블롤러 접한 5년전의 순간의 생생한 느낌 이랍니다 ㅎㅎㅎ) 

     

    알고보니 필라테스 학원에서도 종종 쓰이는 아이템이었더라고요

    이거다 싶어서 바로 주문했고 며칠 뒤 집으로 배송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럼블롤러 개봉기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홈트 필수품이라는 럼블롤러입니다

    헬스장 가기 힘든 요즘 홈트로 몸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집에서 맨몸 운동만 하다 보면 근육 자극도 덜하고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폼롤러나 마사지볼 같은 도구를 이용해서 스트레칭 겸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평소 어깨랑 목 쪽이 자주 뭉치는 편이라 한의원 치료도 종종 받는데 근본적인 원인 해결책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 후 럼블롤러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prifitstore

     

    프라이핏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현재 운영중인 PT샵"프라이핏짐" 그리고 진행중인 유튜브"차슨생"에서 파생되어진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유튜브 영상 보면서 따라 하는데 확실히 시원하긴 하더라고요(차슨생TV .. 속닥 속닥)

    아직 한 달 밖에 안 써봤지만 효과는 정말,,, 으뜸 치켜 세웁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야외활동 대신 실내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른바 ‘홈트족’이 증가한 것이다

    나 역시 마찬가지다

     

    원래 퇴근 후엔 헬스장 가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곤 했는데 지금은 상황이 여의치 않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만 했다

     

    물론 가끔 동네 공원 산책 정도는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다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살이 찔 것 같아서 걱정되기도 했고

    그래서 대안으로 선택한 게 바로 요가 매트 위에서 하는 맨손 운동이다

     

    스쿼트, 플랭크, 런지 등 다양한 동작을 해봤는데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보다 확실한 자극을 줄 수 있는 보조 기구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때마침 SNS에서 광고하던 럼블롤러(Rumble Roller)가 눈에 들어왔다

    생김새부터가 범상치 않았다

    울퉁불퉁한 돌기가 빼곡히 박혀있는 모양새였는데 보기만 해도 온몸 구석구석 시원하게 풀릴 것 같았다

    곧장 구매 버튼을 눌렀다

     

    가격은 6만 원대로 다소 비싼 편이었지만 프라이핏 스토어에서는 3만 3천원에 제공하고 있어

    그만한 값어치를 하리라 믿었다

    배송된 물건을 받아보니 예상대로 만족스러웠다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했다

    사용법도 간단했다

    우선 롤러 가운데 움푹 파인 부분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다음 좌우로 천천히 움직이면 된다

    이때 체중을 실어 지그시 눌러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직접 해보니 정말 신세계였다

    뭉쳐있던 근육이 부드럽게 풀리면서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었다

    덕분에 매일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문지르고 있다

     

    이상 럼블롤러에 대한 후기 끝....!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