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최근 갑작스럽게 악화된 건강으로 인해서 

    이게 코로나인가... ? 하는 마음에 자가 키트도 해보고 병원가서 코로나 검사도 해봤지만

    다행히도 음성이 나오긴 했었는데 

    약 2주에서 3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목 감기에 코 감기까지 이어지면서 

    일을하는데 집중을 못하고 콜록 콜록이는 모습을 자꾸 마주하면서 정말 "건강"이 1번이구나.. 

    하는걸 세삼 크게 느끼고있는 지금,, 

    "어제와 같은 삶을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 증세이다"

    아인슈타인이 하신 말씀인데 

     

    위의 명언이 요즘 너무나도 와닿아 내가 하고있는 이 길이 아닌 다른 길로 뭘 할수 있을까..? 를 

    하루에도 수십번씩 생각해보며 찾아나서지만 

    그럼에도 결국 고민끝에 내려지는 결과는 비스무리 ㅎㅎㅎㅎㅎㅎ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전자책 PDF", "수익형 블로그"

     

    이렇게 4개로 좁혀져 다른건 엄두도 생각도 나질 않아 좀 답답하긴 하지만

    떠오른 4가지는 어떻게보면 내가 가장 잘 이해하고 도전 하기가 수월해서이지 않을까.. ? 하는

    생각에 10/1일 오늘부터 시작해서 하나씩 하나씩 풀어나가보는걸로 ㅎ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prifitstore?NaPm=ct%3Dl8smfel6%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3fa586b71be340c3d2c6e7941973663c9855ad02

     

    프라이핏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현재 운영중인 PT샵"프라이핏짐" 그리고 진행중인 유튜브"차슨생"에서 파생되어진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1차 목표는 우선적으로 12월 안으로 매달 50-100만원을 벌어보는 것 ! 

     

    할수 있다 할수 있다 할수 있다! 최면을 걸고 하나씩 하나씩 앞으로 나아가며 

    성공의 길이 보이길 ㅎㅎㅎ

    뒤에 이 글을 보면서 웃으며 잘했다! 하는 날이 올수 있길 기대하며 스타트~~~!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