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유튜브 : 차슨생의 운동교실

    카카오톡 오픈채팅 : 차슨생tv

     

     

     

    이썹닷컴 5% 할인 혜택 받기

    https://esupp.co.kr

     

     

    뉴트리코스트 3% 할인 받기

    http://nutricost.co.kr

     

    *할인코드 : prifit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추워져.. 관절이 여럿 아프신 분들이 많으실것같아

    어떻게 좀 도움을 드릴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다가 생각나서 포스팅 해봅니다!

     

     

     

    많은분들께서 겨울이되어지면 유독 더 "뼈가 시리다" "관절이 시큰 거린다" "관절이 아프다"등등..

    이러한 아프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하십니다

     

     

     

    헌데 그 이유가 무엇때문인지 혹 생각해보신분 계신가요?

     

     

     

    겨울이 되어졌을때 아픈 이유는 매우 간단한데요!

    쉽게 설명 드릴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D

     

     

    우리는 운동을 보편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여름전에 많이들 하십니다

    겨울에는 옷으로 가려지고 감춰지기에 운동을 잘 안하시죠 ..

     

     

     

    헌데 겨울은 움직임에 대한 부분 또한 많이 사라지는 계절로서 움직여지는게 없다면

    당연히 수분이 배출이 안되어져 노폐물은 지속적으로 쌓이게되며

     

     

     

    수분이 배출이 안되어지다보니 몸에는 늘 수분을 머금고 있게되어져

    수분이 들어올 생각도 없을뿐더러 정말 안 들어갑니다 ..

     

     

     

    이러한 이유로 저는 되려 여름 준비할겸하여

    여름전에 운동할것이 아닌 오히려 겨울에 운동하는걸 더 추천드리며

    겨울에 운동하는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라고 늘 표현을 합니다!

     

     

     

    집에서 "홈트"개념으로 약간의 푸쉬업 및 플랭크 혹은 윗몸일으키기 등등..

     

     

     

     

    내가 할수있는 작은 횟수 및 동작부터 진행하시며 서서히 끌어올려 주신다면

    수분 섭취는 자연스레 늘어날것이며 그로 인하여 관절은 보다 더 안전해져 올것이랍니다 ㅎㅎㅎ

     

     

     

     

    이런 이론적인 부분을 알게되어 캐치하느냐 못하느냐의 차이는 매우 큰 차이를 일게 된답니다!

     

     

     

     

    이제 우리 모두 겨울철에 왜 관절이 더 아픈것인지 알게 되었으니

    조금씩이라도 움직이며 열을내어 수분 섭취를 잘 해주자구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요즘 섭취하고있는 "부스터"라는 제품이 있는데 이 효과를 너무 톡톡히봐서..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D

     

     

    제가 최근 쌍커풀 수술을 하게됨으로써

    약 한달간 운동을 진행 하지 못하였고.. 그로 인해서

    "근력이 매우 많이 떨어져있진 않을까...?" 라고 걱정 했었는데

     

     

     

     

     

    그러한 걱정도 잠시..!

    요 제품 먹고서 운동했더니 한달 쉬었던게

    무색할만큼 ㅎㅎㅎ 쭉쭉 잘 치고 올라가서 참 놀랬네요 ㅎㅎㅎㅎㅎ

     

     

     

     

    많은분들이 "부스터? 그게 뭐에요?"라고들 많이 생각하실텐데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나의 중추 신경계를 자극시켜 흥분 상태를 만들어

    조금 더 폭팔적인 힘을 쓰게 만들어준다? 라고 생각하시면

    좀 쉽지 않으실까합니다 ㅎㅎ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

    힘을 좀 더 쉽게 써주기 위한 발판이라 표현 하고싶네요 ㅎㅎㅎ

     

     

     

     

    맨 위에 이썹닷컴 뉴트리코스트 할인 이야기를 드리긴 하였으나 저기서 어떤 제품이 좋고 어떤 제품이 별로인지 구분이 안 가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

     

     

     

     

    제가 딱 사용해보고 좋은 제품에 대해서만 설명을 드리고자 이렇게 이야기를 끄적여봤네요 :-D

     

     

     

    아직 보충제나 나머지 제품은 제가 이용을 못 해본지라 ^^;; 좋다 안좋다 이야기는 드리긴 힘들지만 .. 이 부스터 제품은 정말..... 물건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먹는 순간 힘이 쭉쭉쭉~

     

     

     

    여러분들도 이러한 좋은 경험 해보시길 권해드리며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바이러스때문에 참 많은 말들이 많고 많지만 이럴때일수록 내 건강은 내가 챙겨야하는 시점이 아닐까합니다

     

     

     

    여러분 그럼 건강 잘 챙기시고 한주도 즐겁게 잘 보내세요 :-D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