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크몽" 다들 아시죠 ? ㅎㅎㅎ

     

    프리랜서 마켓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함과 동시에 전자책 판매 하는곳으로 유명하다죠 ㅎㅎ

     

    해서 저 또한 일전에 "다이어트" 관련한 서적을 한 차례 정리하여 올려뒀으나 아직 반응은 없네요 ㅎㅎ..

    허나 데이터는 쌓고 쌓이면 큰 힘을 아우른다는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다이어트 부문을 뒤로한 채 2번째 전자책 펼치기에 돌입 하였는데요! 

    이번 전자책 내용은 "통증" 관련한 이야기 입니다!

     

    시대가 점차적으로 편해짐에 따라 우리는 점점 더 안 움직이는 상황이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그로 인하여 예전에는 들어보지도 못했었던.. "손목 터널 증후군,엉덩이 상실 증후군" 등등.. 다양한 증후군들이 생기게 되어지며 여럿 병원을 찾아도 해결이 안되는 불상사가 발생되어집니다

     

    하여 제가 병원에서 해결이 안되는 통증 관련하여 근육학으로 풀어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그에 걸맞는 이론을 설명드려 이해를 시키고 납득시키고자 또 한번 새로운 시작을 하고 있는데 

    첫번째도 그러하였지만 두번째 또한 역시나.. 쉽지는 않네요 ㅎㅎㅎ

     

    글을 쓰고 책을 만들어 그걸로 업을 삼는 분들이 세삼 대단하게만 느껴지는 대목인것 같습니다 ㅎㅎ

     

    전에 출간하였던 "다이어트" 관련한 전자책 또한 내용이 굉장히 알차고 풍부하였지만

    이번 "통증"편 같은 경우는 실 생활에서도 쓸수있을만큼 간단 명료하고 쉬운 부분이기에 

    많은분들께서 이 전자책으로 하여금 아프지 않고 생활 하실수있는 상황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D

     

    번외적인 이야기로 제가 업장을 하나 운영하고 있다보니 한번씩 상담을 하면서 많은 고객분들께 

    이런 말씀을 한번씩 드리곤 합니다 

     

    "제게 수업 받으시면 회원님은 1억을 벌어가시는거에요"

     

    그럼 대부분의 회원님들께서 "왜요?"라고 질문이 들어오시는데 그때 드리는 답변은 늘 같습니다 

    단적인 예로 허리 디스크가 터지게 되면 1번 수술로 끝이나면 좋겠지만.. 수술 후 사후 관리에 대해선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관계로 1번 하면 2번하고 2번 하면 3번하고 3번하면 4번까지 수술이 이어지며 

    보편적으로 디스크가 한번 터지기 시작하면 3-4차례 수술이 들어가시는것이 보편적인데 

    그 수술이 안 이루어져도 통증이 해결 될수있도록 제가 중간에서 끊음의 고리 역할을 해드리니깐요 ㅎㅎ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곤 하는데 이 대목에서 알수있는것은 결국 건강을 잃어 병원을 찾게되면 그 길로 결국엔 

    지속적인 돈이 투입 되어지기 마련입니다..

     

    그 흐름을 중간에서 끊어주느냐 못 끊어주느냐 거기에 따른 생사는 매우 크다고 생각하구요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유튜브로도 좋은 정보들을

    무료로 뿌려드리고 있으며 아무래도 무료로 진행 되어지다보니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좀 낮아지는것 같아 

    이렇게 전자책 또한 발간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이야기를 하다보니 잠시 개인적인 이야기로 조금 세어버렸는데 아무쪼록 금전적인 부분을 떠나서 

    모든 사람들이 아프지않는 환경에서의 생활이 되는게 제 바램이네요

     

    이제는 메타 시대가 자꾸 초래되어지는만큼 우리나라 의료계 시스템 또한 조금은 변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조금 드는 요즘인데 이 부분 관련해서는 공감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네요 ㅎㅎ.. 

    혹 공감 되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토론도 하고 의견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무쪼록 날이 많이 춥고 현재 코로나가 한창 기승이지만 다들 몸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