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팔운동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적인 글을 좀 써볼까합니다 

    요즘 날도 이제 선선해지고 .. 코로나도 장기화가 이뤄지면서 뭔가 답답하기도 하고 

    갑갑하기도 하고 .. 목적의식도 조금 흐려지는것 같아 뭐라도 해야겠다.. 하는 마음을 좀

    가지고 있던 요즘 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주부터는 다시금 유투브 촬영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아마도 오늘 내일 중이면 "차슨생의 운동교실"에 새로운 영상이 한편 올라가지 않을까합니다 

     

     

     

     

    제 유튜브는 다이어트 및 체형 교정 통증 케어 재활 분야 관련해서 정보통(?)처럼 

    여럿 알찬 정보를 드리는 채널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ㅎㅎ

    그렇다보니 재미는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T^T

     

     

     

     

    여하튼 오늘은 분명 1달 전부터 맘 먹고 다이어트 해야지 .. 다이어트 해야지.. 하고는 있었는데 

    막상 할 이유를 못 찾았고 일 마치고 집만 가게되면 늘어지면서 먹고싶은걸 배달시켜먹고 

    누워서 TV만 보는데 한날 동생이 저더러 복부가 아주 흘러내린다며 돼지우리에 돼지가 한마리 있는것 같다며

    장난을 너스레 치는데 그날 띵~ 하고 한대 맞은듯하여 맘 먹고 다이어트 시작 하였으나...

    그 또한 3일을 가지 못하고 실패에 들어섰습니다 ㅜㅜ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은 제대로 맘 먹고 시작 해야겠다는 마음에 오늘 1일차라고 주변에다가 선언을 하면서 

    시합 준비를 하게되었네요 ㅎㅎ

     

     

     

     

    시합이 어디 열리긴 하려나 몰겠지만 우선 준비해놓고 정 안되면 바디프로필이라도 찍자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돌입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저도 이제 다이어트 시작 했으니 팁을 하나 던져드리자면!

     

     

     

    다이어트에 있어서 처음부터 "완벽"이라는것을 추구하고자 한다면 빈번히 실패하시고 말것입니다 

    이 내용은 제가 크몽에 판매하고있는 "트레이너 10년 차 실패없는 다이어트와 요요현상 드립니다"에도

    나와있답니다 :-D

     

     

     

    https://kmong.com/gig/330532

     

    트레이너 10년차 실패없는 다이어트와 요요현상 드립니다. | 1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통증케어다이어트전문가수남이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교육 노하우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교육

    kmong.com

     

     

     

    저도 사람인지라 처음부터 완벽하게 준비해야지 ! 

    하고 생각한다면 금방 지치기에 할수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시작을 하였으며 

    오늘은 유산소를 뛰는것으로 도합 40분만 맞추자는게 목표로 선정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아까 웨이트를 조금하고서는 약 5분 정도 인클라인 형식으로 경사를 두고서 

    정확히 5분만 딱 뛰었네요 ㅋㅋㅋ

    이제 35분 남았는데 틈틈히 5분씩 뛰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이런식으로 한번에 이루기보다는 조금씩 나눠서 하신다면 지치지 않고 실증 안나며 

    지속적으로 할수있는 힘이 난답니다 ㅎㅎ

     

     

     

     

    물론 저야 업이 업이다보니 헬스장에 눌러살다보니 가능한것 아니냐고 말씀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전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화장실 갈때 혹은 물 마시러갈때 엘레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하시는게 어떠시냐고 말이죠!

     

     

     

     

    이렇게 하루하루 노력이 꾸준하게 쌓이고 쌓여 큰 데이터가 만들어지며 

    그로인하여 큰 결과물이 일어나는법이랍니다!

     

     

     

     

    이걸 유튜브에도 잘 적용을 시켜야하는데 유독 유튜브에는 적용이 잘 안되네요 ㅋㅋㅋㅋ...

    반응이 영 그래서 그런건지 T^T

    여러분들의 구독 및 좋아요 혹은 댓글로 많은 응원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힘좀 나야하는데 ..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mE_1fBoiZ6IpHIDZVm2W6Q

     

    차슨생의 운동교실

    인사드립니다! 인천 구월동에서 피티 전문센터를 운영중인 차민규 트레이너 입니다^^ 웨이트 운동에 대한 지식 공유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향후 저희의 활동을 지켜

    www.youtube.com

     

     

     

     

    무쪼록 그래서 열심히 유산소 하는데 ... 동생이 유산소 타는 제 모습을 뒤에서 찍더니만..

    가족방에 이렇게 올려뒀네요 ....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팔운동

     

     

     

    저 영상의 모습이 .. 처음 대목에 보여드린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팔운동

     

     

     

    요 영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 하루를 또 즐겁게 시작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즐거운 하루 잘 여시길 바라며 :-D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