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에 있었던 티스토리의 방문자 급증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며

    방문자 급증 시키기 위한 방법론들중 하나인 

    다음 검색 상위 노출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좀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8/21일이니깐 불과 5일전이죠 ?

    제 블로그는 보통 운동 관련 글들이 오르고 내리다보니 사실상 

    많은 방문자분들께서 찾아주시는 블로그는 아니랍니다 ㅎㅎ..

     

     

     

    근데 갑자기 여느때와 다르게 뻥~~~ 하고 튀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하고 있는데 어..? 어..? 하는 사이에 이미 투데이가 100명 

    시간이 지나 오후에 보니 200명 또 수업하다가 저녁에 보니깐 300명 !

    그래서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게 어디서 유입이 된것이지 ..? 뭣 때문에 이렇게 급증한것이지 ? 찾아보기 시작했더니

    다음에서의 유입률이 가장 높았으며 검색으로 인한 유입이 가장 컸습니다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보시면 인기글 해서 "하체 운동의 꽃, 레그컬 운동 방법(체형 교정은 덤!)"

    이 글이 280이란 조회수로 독보적으로 1등을 달리고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으로 들어가 "레그컬 운동 방법" 검색을 해봤더니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이렇게 1등으로 뜨고있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신나는 마음에 다른 제 주제글을 또 다시 검색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검색해봤더니 다른 주제글인 "승모근 없애는 운동 / 승모근 통증(feat.만성적인 승모근 결림)" 글 같은 경우는

    통합 검색이 아닌 블로그로 들어가야만 1페이지에 겨우 나오며 순번은 11번째더군요 ㅎㅎ

     

     

     

    그리고 나머지 더 없을까 싶은 마음에 줄줄이 더 검색을 해보기 시작했는데요

    "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 스토리" "구월동pt" "크몽 전문가 등록"

    키워드는 이렇게 총 4개로 분석을 잡아봤으며 하나씩 풀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D

     

     

     

    자 이제 시작합니다!

     

     

     

    다음 검색 상위 노출 어렵지 않습니다 :-D

    티스토리의 방문자 급증! 

    여러분들 앞으로 이제 다가왔습니다!

    잘 따라오세용!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바디프로필" 

     

     

     

    첫번째로 "바디프로필" 검색을 해봤으나 이건 게시물도 워낙 많고 후기 혹은 진행 상황 및 

    준비했었던 과정들 등등..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최적화되어 선정된것만 상위 노출이 이루어지고

    있었으며 그 외에는 후 순위로 밀려나 있는걸 봤습니다

     

     

     

     

     

    "바디프로필 스토리"

     

     

    제가 인천 구월동에 PT샵을 운영하며 바디프로필 전문점으로 컨셉을 잡고서 진행 하다보니 

    바디프로필 스토리라는 주제를 삼아 저희 센터 블로그에 글을 쓰고있다보니 여기도 

    중복으로 한번씩 올릴때가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해봤는데 

    제가 최상단이며 그 뒤로 제 센터 블로그가 뒤따르고 있는걸 보고서 

    아 사람들이 잘 안 찾는 키워드들은 진입 장벽이 낮구나.. 하는걸 많이 느꼈으며 

    낮다고하여도 갖춰야될 핵심 포인트는 사진 수량! ,  내가 잡고싶은 키워드! , 제목과 중복되게 글에도

    조금씩 녹여내야하는 점! 이렇게 총 3가지를 핵심으로 잡을수가 있을것 같으며

     

     

     

     

    하나 더 추가 하자면! 글자수 입니다 ㅎㅎ 

    이거야 뭐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계실테지만 1000자 넘기면 상위 노출에 유리 하답니다 :-D

     

     

     

     

     

     

    두번째로 "구월동 PT"

     

     

    이 키워드는 네이버에서 제가 참 많이 검색 하기도 하는 키워드인데 

    다음에서는 어떠한 반응을 일으킬까싶어 한번 검색 해봤는데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저기 지도에는 제 업체는 뜨지 않지만.. 

    통합 웹에서는 1등 자리도 안 놓치고 자리 잡고 있으며 

    1페이지에 제글이 몇개가 올라와있던지 ㅎㅎㅎㅎ

     

     

     

    여기서 또 다시 제가 아까 말씀드린 핵심 포인트가 겹치는지 확인 해보고자 

    제가 쓴 글을 한번 쭉 훑어봤더니 !

    제가 아까 말씀 드린 부분들이 하나도 안빠지고 잘 갖춰져 있더군요 ㅎㅎ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최근에 글을 썻던 "크몽 전문가 등록" 이건 어떻게 되고 있을까싶어

    검색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최근 제가 크몽에 PDF 전자책을 하나 냈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D)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검색했더니 아니... 이것도 1등이지 뭡니까 ..? 

    솔직히 "크몽 전문가 등록" 이건 기대를 하나도 안 했었거든요..

    워낙 운동쪽 주제만 다루고 개인사만 한번씩 다루다보니 이건 파급력이 없겠거니 했는데 

    이것도 1등으로 떠있어서 놀래서 아까 말씀드린 부분들이 다 적합하게 잘 이뤄져있나 확인했더니 

     

     

     

    글자 수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대량 배포 되어진 사진 및 양질의 전자책 관련된 내용을 토대로 풀어봤더니 

    그게 다음측에선 전문가 영역이라 받아들여져 1등으로 띄워주신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ㅎㅎ

     

     

     

    사실 저 글을 쓸때는 상위 노출보다는 조금 제가 쓴 PDF 전자책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알려보고자 쓴 글이었는데 상위노출 되어있으니 얼마나 뿌듯했는지 모릅니다 :-D

     

     

     

    제가 크몽에 들어가서 글을 처음 쓰고자 하다보니 막히는 부분들이 많아서 그걸 토대로

    글을 써봤으며 처음 글을 쓰다보니 어렵기도하고 해결이 안되는 부분들이 여럿 있어서

    네이버에 자주 들어가서는.. "크몽 전문가 등록" , "크몽 전문가 등록방법" 등등.. 전문가 관련된 주제를

    참 많이 찾아봤었는데 이렇다할 좋은 정보를 못 찾아서 저처럼 검색해보는 사람은 있을건데 

    그만큼 잘 풀어주는 사람은 없겠다싶어 썻던 글이었는데 이렇게 상위노출이 되어져 있으니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더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 제목에 쓰여진 키워드도 다 검색을 해봤지 말입니다 ㅋㅋㅋ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종아리운동

     

    "크몽 수익" , "크몽 후기" 이렇게 2번 검색을 더 해봤는데

    이 또한 현재 1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거 보고나니깐 내가 글 재주가 있나 ? 함서 잠시 착각속으로 빠지기도 했답니다 ㅋㅋㅋ

    무튼 1위로 상위노출 되어진게 몇몇개 있다보니 세삼 블로그 운영 하는 입장에서 매우 즐겁더라구요 

     

     

     

    블로그하며 다른 재미보다는 어떻게하면 방문자들 높여볼까 및 어떻게 하면 내 글을 만천하에 알려

    여럿 도움을 드릴수있을까 이러한 재미로 운영하는것인데 

    상위노출 관련해서 이렇게 1등 되어있는게 몇몇개가 있는것을 보고나니 블로그.. 하길 잘했구나!

    하는걸 느꼈답니다 ㅎㅎㅎㅎㅎ

     

     

     

    아무쪼록 오늘 알려드린 핵심 팁들을 이용하셔서 많은 분들께서도 자신만의 키워드를 잡고서

    그 키워드에서는 꼭! 상위노출을 이뤄나가실수 있기를 바래보겠습니다 :-D

     

     

     

    궁금하신 부분 관련해서는 밑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선 뭐든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잘 보내십쇼 :-D

     

     

     

     

     

     

     

    #티스토리의방문자급증 #다음검색상위노출 #레그컬운동방법 #다이어트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