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부동산 #경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으로 돌아와 하루 일과를 정리할겸(?)해서 

    글을 끄적여볼까합니다!

     

     

     

     

    내일은 또 한번 열심히 고생하신분의 바디프로필 촬영이 있는 날이랍니다 :-D

    그리하여 제가 운영하고있는 PT샵의 전매특허인 바디프로필 상장을 준비해봤는데요

     

     

     

     

    주변 업장 운영을 하시는분들 혹은 받아보시는 회원님들께서 신박하다고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뜻밖의 선물에 기분 좋아하시기도 하셔서 준비하는 저로서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에는 저희 센터를 찾아주시는 분들중 바디프로필을 찍으시는 분들께 

    어떤 선물을 좀 드리면 뜻 깊고 기억에 남을까..? 하고 고민을 많이 하다가 

    동생이 바디프로필 상장 ! 어떠냐는말에 바로 추진해서 진행을 해왔는데 어느덧 

    13번째 바디프로필 회원님의 성공을 맞이하고있네요 ㅎㅎㅎ

     

     

     

     

    저희 어릴때 늘 잘한 친구들은 표창장이나 혹은 여러 상장들을 받아온 반면에 

    공부 잘 못하거나 했던 친구들은 상장을 한 차례도 못 받았던 기억이 있지 않습니까 ㅎㅎ

    저 또한 못 받았답니다 ㅋㅋ...

     

     

     

     

    그렇다보니 받은 친구들이 많이 부럽기도하고 내심 못 가져본건지라 가져보고 싶기도하고 

    그랬었는데 이렇게 성인이되어 다시금 받아보니 감회가 새롭다고들 많이 말씀하시더라구여 ㅎㅎㅎㅎ

     

     

     

     

    아무쪼록 오늘 첫 시작은 그래서 바디프로필 상장도 준비하고 

    고생하셨으니 몸도 챙기셔야하기에 조그만 소정의 선물 또한 준비를 하고 

    내일 바디프로필 촬영 동행건으로 하루를 시작 하였답니다! 

     

     

     

     

    그러다가 오후에 시간이 좀 남아서 .. 요즘 제가 푹~~~ 빠진 분야인 부동산 공부를 좀 하는데 

    지인분께서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다며 보내주셨었는데 어제는 바빠서 못 봤던지라 

    오늘에서야 봤는데 ㅎㅎㅎ 어후 이분 유투브 너무 알차더라구요 ...

    이렇게 좋은건 나누면 나눌수록 배가되니깐 링크는 밑에 올려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씩 보세요 ㅎㅎ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부동산 #경매

     

     

     

    https://youtu.be/BpRgvrl8dSM

     

    이렇게 부동산 공부도 약 30분에 걸쳐 쓱싹 듣고 보고 배우고 

    오늘은 뭐 물건이 없나 싶어 요즘 경매 어플로 자주 이용중인 "온비드"를 들어가 

    매물을 여럿 훑고나니깐 이제 또 수업 준비 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ㅎㅎㅎㅎ

     

     

     

     

    부동산 , 경매도 참 재밌긴한데 아직은 제 본업이 더 재밌는거보니.. 제게있어 본업인

    운동은 찰떡궁합인가봅니다 ㅎㅎㅎ 

     

     

     

     

    하루를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일과 내가 궁금해하고있는 일 

    그리고 내가 만들어가고자하는 목표지향점을 점검 하고있자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참 그리고 오늘부터 이제 유투브 및 책으로 부동산 , 경매 공부하며 새롭게 알게되는 부분 및

    헷갈릴거 같은 용어나 까먹을듯한 내용은 기록해두고 자주 접할수있게 하려고 

    다이소가서 노트도 하나 사왔답니다 ㅋㅋㅋ

     

     

     

     

    또 몇일이나 끄적여질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ㅋㅋㅋ....

    매번 사놓고는 한 3일? 4일? 쓰다가 저~~~~~기 구석탱이 가있곤 했었는데 ..

    이번은 꼭 공부하는 동안은 매일 써보기로 다짐하며 .. 큰 맘 먹고 구매했답니다 ㅎㅎ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 #서창동PT #만수동PT #논현동PT #관교동PT #구월동피티 #부동산 #경매

     

    여러분은 어떻게 하루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

     

     

     

     

    모처럼 이렇게 하루 일상을 정리해보니깐 감회도 새롭고 좀 더 계획적으로 움직여질것같아 

    기분이 좋네요 :-D

     

     

     

     

    오전은 기분좋게 마무리하고서 보냈으니 남은 오후도 기분좋게 일정을 마무리할수있게 준비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남은 오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D

     

     

     

     

     

     

     

     

    #부동산공부 #경매 #온비드 #바디프로필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