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뱃살빼기 운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합니다!

     

     

    바로 위에 띄워드린 사진속의 주인공은 제가 운영하고있는 

    구월동PT 바디프로필전문 프라이핏짐의

    주인공이신 장xx회원님이시구요 ! ㅎㅎㅎ

     

     

    https://addition.tistory.com/128?category=487369

     

    구월동피티 / 프리미엄 바디프로필 전문점 +_+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로 해뜰날만 남은건가요 ㅎㅎㅎㅎㅎㅎ 코로나 확진자 수도 이제 슬슬 400명대를 계속적으로 유지를 하고 있으며 추위도 한풀꺽여 따뜻함이 우릴 맞이해주네요 ㅎㅎㅎ 요

    addition.tistory.com

     

     

    자 그럼 오늘 배워볼 운동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영상속 제 모습을 보시면 

    비교적 간단하게 누운 상태에서 발만 휘젓고 있는것을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 운동이

    여자뱃살빼기운동의 첫번째 핵심인데요 ㅎㅎㅎㅎ

     

     

    우선 설명을 좀 드리자면 !

     

     

    여자들은 전반적인 근력자체가 남자에 비하여 많이 약합니다

    그러다보니 근육군들을 제 역활에맞게 쓴다는것이 제법 어렵기도 하구요 

    그렇기에 젤 처음 해주실건 반복성으로 조금씩 조금씩

    살에 묻혀있을 근육군들을 깨워주는 작업이랍니다!

     

     

     

     

    영상으로보시다보니 준비자세가 헷갈리실수도 있으실것같아 

    이렇게 사진으로 따로 첨부를 해봤습니다 +_+

     

     

    팔꿈치를 땅에대고 상체를 띄워주신다음

    발만 위로 띄워주시면 준비자세는 끝!

    비교적 쉽죠 ?! ㅎㅎㅎㅎㅎ

     

     

    여기서 발길질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

    팁을 하나 드리자면.. 발길질할때

    젤 때리고싶은 사람을 생각하세요 

    발길질이 재밌어집니다 ㅋㅋㅋㅋ

     

     

    이 동작을 몇몇차례 하시면서 약간의 근육군들이 활성화되기 시작하셨다면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볼텐데요!

     

     

    이 동작을 하실때 상체를 들고 고개를 들고있다보니

    목의 뻐근함은 조금 있으실수가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합니다 ㅎㅎㅎ

     

     

    그럼 다음 동작으로 gogogo~

     

     

    다음 동작도 비교적 어렵지않게 진행하실수가 있는데요!

    발을 직각으로 들어주신다음 

    손을 머리뒤에 깍지끼거나 아니면 손을 그냥 대고만 있어주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상체만 살짝 올라왔다가 내려갔다가

    살짝 올라왔다가 내려갔다가 반복성 운동이 되어지구요!

     

     

    참고로 요것은 상복부 운동이랍니다!

     

     

    이게 끝이나고나면 

    그 다음은 엉덩이 밑에 손을 넣어주시고 발을 쭉 뻗어주신다음 

    내 몸쪽으로 쭈욱 당겨주셨다가 내려주셨다가 반복을 해주시면

    하복부 운동까지 미션 석세스!

     

     

    참고로 레그레이즈를 진행하실때 고개를 들고하시게되면

    좀 더 큰 자극을 이끌어내실수가 있답니다 :-D

    그리고 고개를 들다보니 맨 첫 동작처럼

    목이 좀 뻐근하실수가 있다는점,발이 많이 내려오시게되면

    허리가 좀 떠지면서 아프실수가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구요 ㅎㅎ

     

     

    이 2개의 운동만 잘 이루어진다면 

    위 사진의 복근 ?! 금방 만들어낸답니다 ㅋㅋㅋㅋㅋ

     

     

    위 링크에 따드린 제 회원분들을 제가 이 운동들로

    복근을 다 만들어드렸으니깐요 ㅎㅎㅎ

     

     

    이제 운동에 대해서는 설명을 좀 드렸으니 

    제가 이렇게 구성을 짠 이유에 대해서 좀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여자분들은 근육군이 많이 약한편입니다

    더군다나 현대인들은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근육군이

    매우 약한 상태이기도 하구요~

     

     

    그렇기에 약한 운동부터 시작을해서 조금씩 조금씩 깨워주셔야만

    근육들이 놀래질 않으며 

    서로 협업을 하여 잘 적응하게 되어지는데 

    처음부터 강하게 들어가게된다면 놀래서 제 근육을 쓴다기보다는

    주변 다른 근육군들을 쓰게되면서

    허리통증 고관절 통증 이런 각종 통증들을 일으키기에 

    약한것부터 서서히 올려주는 방법을 채택하는것이랍니다 :-D

     

     

     

     

     

     

    #여자뱃살 #뱃살빼는운동 #여자복근 #복근운동 #뱃살빼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