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업무를 보는 도중에 갑자기 우편물이 하나 날아왔는데 

    네이버 측에서 날아왔길래 "뭐지...? 나한테 날아올 게 없는데...?" 하는 마음으로 한번 받고서는

    뜯어봤습니다 

     

     

    근데 뚜둥..! 네이버 엑스퍼트 관련된 모음집들이 나오길래 

    순간 아~~~~ ㅎㅎㅎㅎ 하면서 웃고만 있었는데 

     

     

    네이버지식IN 수남이 운동 전문가 보디빌더 & 퍼스널 트레이너 

     

     

    요런식으로 종이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몇몇 개가 날아왔더군요 ㅎㅎ

    제 업무보면서 유일한 취미 중 하나인 네이버 지식IN인데 그걸로 많은 분들께 좋은 정보를 나눠드림도 

    너무나도 행복한데 이렇게 종이 스티커까지 받아서 홍보 할수있게되니 더 기쁜 나머지 

    저희 업장 문 앞에다가 하나 붙여버렸네요 ㅋㅋㅋ

     

     

     

    네이버지식IN 수남이 운동 전문가 보디빌더 & 퍼스널 트레이너 

     

     

    요렇게 CCTV 문구 바로 위에다가 조그만하지만 아무래도 색이 흰색이라 잘 띌 것 같아서 

    조그마하게 붙여봤네요 ㅋㅋㅋ

     

     

     

    네이버지식IN 수남이 운동 전문가 보디빌더 & 퍼스널 트레이너 

     

     

    이렇게 테이블 위에 올려둘 수 있는 조그만 배너(?) 형식 홍보물도 이렇게 와줬더군요 ㅎㅎ

    요놈은 테이블 자리가 부족한 탓에 인바디 용지 뽑는 쪽으로 빼버렸지만요 ㅠㅠ..

     

     

     

    네이버지식IN 수남이 운동 전문가 보디빌더 & 퍼스널 트레이너 

     

     

    이게 바로 위에 지식IN 배너물 전면입니다 ㅎㅎ

    네이버 지식IN을 처음 시작한게 약 1년 전으로 돌아가 일하면서 남는 자투리 시간에 뭘 할 수 없을까? 

    하고서 시작한게 벌써 1년을 지나 1년 반이 되어가네요 ㅎㅎ

     

     

    오랜 시간동안 많은 분들께 정보를 나눠드리고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노력하였는데 

    이 또한 우리가 흔히들 많이 하는 봉사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여 정말 기쁘게 했었는데 

    요즘은 네이버 엑스퍼트로 5천원을 지불하고 음성 및 채팅 혹은 영상으로도 보여드리며 설명드릴 수가 있게 되었고

    그것으로 인하여 저 또한 수익을 낼수있음에 너무 좋아진 것만 같네요 ㅎㅎ

     

     

    네이버 지식IN을 활동하며 많은 분들을 만나 뵈었고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으며 

    많은 분들께서 좋게 봐주셨는데 정말 더할 나위 없이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

     

     

    네이버 지식IN 활동을 궁금해 하실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서 여기 링크를 하나 따서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D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7&dirId=70126&docId=373419351&from=kin_activity

     

    손에근육이요...

    제가 예전에 손동작도빠르고 공장에서일할때 부품조림할때,손작업일할때 속도도빨랐는데 당뇨있는뒤로부터,조금한거 나사,철사짚을때 손에 힘이없어서 주울때 손이느립니다ㅜ.ㅜ 마늘같은거

    kin.naver.com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끝 !!!!!!! 

    사실 홍보물 자랑하고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지식in #엑스퍼트 #운동전문가 #수남이 #다이어트 #전문가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