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사태가 점점 더 심각해지며 제가 운영하고 있는 "프라이핏짐"의 

    내부 관리로 인하여 포스팅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

     

     

    다시금 포스팅 열심히 해서 좋은 운동 영상 및 운동 정보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빼빼로데이와 더불어서 제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이 드디어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늘 직원 소속으로 있던 곳에서는 1주년 2주년 겪을 때마다 "아 그런가 보다.." 하고 넘기곤 했었는데 

    막상 제가 운영하고 있는 업장이 1주년이 되어보니 정말 감회가 많이 새롭기만 하네요 ㅎㅎ

     

     

    그동안 직원으로 있으면서 그리고 운영하면서 늘 느낀 점은..

    결국 "사람 위에 사람 없고 사람 밑에 사람 없다"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셨기에 제가 업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분들께서 있으셨기에

    1주년도 있었다는 점! 

    그러면 신규를 위한 이벤트를 무작위로 뿌린다기보다는.. 기존 고객들을 위한 감사인사 혹은

    감사 선물(?) 같은 선물을 하나 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조그만 사은품이지만 손난로식 보조배터리를 저희 센터 로고와 함께 제작해봤습니다 ㅎㅎ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pt 프라이핏짐 만수동pt 프라이핏짐 관교동pt 프라이핏짐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제작한 게 생각보다 이뻐서 놀랬네요 ㅎㅎ

    회원분들 만족도도 매우 높았고요

     

     

    그리고 더불어서 빼빼로 데이이다 보니 빼빼로까지 준비를 해봤는데 이 또한 회원분들께서 

    너무 좋아하시더군요 ㅋㅋㅋ

    홈플러스 가서 종류별로 막 쓸어왔더니 약 20만 원이 넘더라는......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다이어트하시는데 이렇게 먹이를 주면 안 되는 건 맞지만.. 이러한 기념일 땐 또 먹어주면서 

    즐겁게 운동하면 그만큼 또 시너지 효과가 나기에 기분 좋게 준비를 해봤네요 :-D

     

     

    오늘은 또 1주년이다 보니 처음 오픈 당시 먼지 털 하나 없이 깔끔했던 그 모습을 다시금 또 한 번 

    재현하여 보여드리고자 대청소만 약 2시간을 한 것 같네요 ㅎㅎㅎㅎ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피티 프라이핏짐 만수동피티 프라이핏짐 관교동피티 프라이핏짐

     

     

    구월동헬스장 프라이핏짐 만수동헬스장 프라이핏짐 관교동헬스장 프라이핏짐

     

     

    늘 한 달에 한두 번은 꼭 대청소를 진행하였지만.. 오늘은 처음 오픈 당시의 모습을 재현하느라 

    먼지 털 하나 없이 진행하느라 2시간을 진뺏더니 

    오랜만에 직원 때로 돌아간듯한 느낌을 받은 것만 같네요 ㅋㅋㅋ...

     

     

    아무쪼록 요즘 이렇게 내부적으로 보완도 하고 방향성도 잡고 선생님들과 으쌰 으쌰 기운 북돋고 

    수업도 열심히 하느라.. 포스팅이 부쩍 늦었는데 다시금 부지런히 포스팅해서

    좋은 정보 나눠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구월동 피티 #구월동pt #구월동헬스 #구월동운동 #구월동 통증케어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