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그동안 홈트 영상을 조금씩 찍으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뭐든 다 근력 운동 위주로만 진행하려고 하였었지

    유산소성으로는 딱히 올려드린게 없는 것 같아 생각해보다가 

    케틀벨 스윙을 전신 유산소성 운동으로 끄집고 왔습니다!

     

    케틀벨 스윙이 대중화된지도 꽤나 오래된 거 같은데요 ~

    집에 케틀벨만 하나 있어도 전신 운동을 다 할 수가 있기에 하나쯤은 구비해두시면 좋답니다 :-D

    무게로는 4KG부터 시작해서 대중적으로 30KG 정도까지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이며 

     

    여성들 기준으로는 6~12KG가 제일 적합하며!

    남성들 기준으로는 8~16KG 정도가 제일 적합하답니다 ^^!

     

    오늘은 케틀벨 운동 중에서도 케틀벨 스윙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홈트전용 유산소 / 케틀벨 스윙 / 전신 운동 / 야나케 / 뱃살빼기 / 뱃살 빼는방법

    처음 준비자세는 케틀벨을 잡고 땅에서 시작을 하는 건데

    제가 그건 미처 사진을 못 찍고 하는 동작에 대해서만

    사진을 찍어 이게 첫 번째 사진으로 잡혔네요 ^^..

     

    무릎을 살짝 구부려주시며 시선면은 정면을 향해줍니다 

    그리고 허리는 일자를 만들어주시고 힙을 살짝 빼주면! 완성! 

     

    홈트전용 유산소 / 케틀벨 스윙 / 전신 운동 / 야나케 / 뱃살빼기 / 뱃살 빼는방법

    이제 무릎을 펴주면서 힙을 쪼이며 앞으로 빠지는 장면인데요 중간 동작에 대한 사진이랍니다!

     

    홈트전용 유산소 / 케틀벨 스윙 / 전신 운동 / 야나케 / 뱃살빼기 / 뱃살 빼는방법

    자 이제 힙을 앞으로 쭈~욱 밀어주면서 쫙 ~ 쪼여주시고

    상체를 그대로 펴주신다면 운동은 끝이 나게 됩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원래 시작점의 동작으로 돌아오게 되는데요 ~

    지금 제 자세를 보고 있자면 힙이 쪼아진 부분 그리고

    대퇴 이두(허벅지 뒤)가 확~ 서있는 게 보이실까요 ㅎㅎ

     

    이 운동은 전신 운동이지만 아무래도 파급효과를 크게 나타내는 부위라면

    힙과 허벅지 뒤 그리고 허리라인 이랍니다!

     

    이제는 영상으로 한번 여러분들께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사진으로 보는 것과 영상으로 보는 것은 조금 차이가 클 것입니다 ㅎㅎ

    사진은 나눠져 있고 영상은 합쳐져 있으니깐요 ~

     

    오늘도 어김없이 영상으로 한번 제 자세를 구경해보시죠!!! ㅎㅎㅎㅎ 

     

    홈트전용 유산소 / 케틀벨 스윙 / 전신 운동 / 야나케 / 뱃살빼기 / 뱃살 빼는방법

    이어서 보시니깐 조금 더 이해가 빠르시죠?~

    아무래도 사진으로 전달함에는 조금 허점이 보일 수 있는 건 어쩔 수 없는듯합니다 ㅎㅎ..

    영상을 잘 보시면 힙을 쪼았다가 다시 내려오면서 이완을 시켜주고 다시금 쪼아졌다가

    다시금 이완을 시켜주고

    이 반복이 계속적으로 이루어짐을 보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ㅎㅎ!

     

    하실 때 주의 사항이라면 앉았다 일어나는 스쾃 동작이 아니라는 점!

    그리고 또 하나! 허리가 둥글게 말리면 안 된다는 점! 2가지의 주의사항만 지켜주신다면 충분히 건강하게 

    지방 감량을 이루며 유산소 효과를 톡톡히 보실 겁니다 ㅎㅎ

     

    이 영상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하트 뿅뿅 부탁드리겠습니다 :-D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