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아이조아 블로그에 소월입니다!

     

     

    제가 요즘 미니멀 라이프 실현하려고 집에 있는 물건들 중에서

    안 쓰는 물건들을 냅다 버릴까..? 

     

     

    하다가 순간적으로 스친 생각이 나에게는 쓰지 않는 물건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필요로 하실 수도 있겠다 싶어서

    중고마켓을 알아보던 중에 발견한 당근 마켓!

     

     

    우선은 궁금해서 어플 앱에서 다운을 받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심플하고 판매 방식도 어렵지 않아 손쉽게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사진으로 보여드리며 좀 더 자세하게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당근마켓 어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당근 마켓 어플을 깔아준 다음에 접속하면 이렇게 홈 화면이 뜬답니다! 

    밑에 보시면

    홈/카테고리/글쓰기/채팅/나의 당근 이렇게 있는데요 ~

    하나씩 사진으로 보여드리며 설명드리겠습니다 ㅎㅎ

     

     

    당근마켓 어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당근마켓 어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카테고리에 가보시면 이렇게 크게는 총 2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첫 번째는 중고거래이며 두 번째는 동네 홍보입니다

     

    내가 팔 물건이 있다면 글 쓰실 때 중고거래 쪽으로 진행하시면 되고

    내가 알려야 할 업체가 있다면 동네 홍보 쪽으로 글을 써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당근마켓 어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당근마켓 어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자!

     

     

    저 같은 경우는 알려야 할 업체도 있고 팔 물건도 있어서 이렇게 올려놨는데요 ~

    아무래도 나에게 필요 없는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판매하는 상품이다 보니 가격적인 부분은

    엄청 저렴하게 내놓을 수밖에 없게 되더라고요 ㅎㅎ

     

     

    판매는 보통 채팅으로 연락들이 옵니다 !!

     

     

    채팅방도 보여드리고자 하였으나 이건 아무래도 타인의 계정들이 보이기에 찍질 못했네요 ㅎㅎ..

     

     

    무쪼록 채팅방에서 사겠다고 연락 오시고 어디로 가면 되냐고 여쭤보십니다

    그러면 내가 팔 곳을 말씀해주시면 사시는 분들이 집 앞까지 찾아오거나 혹은

    내가 판매하는 곳까지 찾아오시게 되는데 

    비교적 간단하게 판매가 가능하다 보니 저 또한 이 어플을 정말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구매해가시는 분들도 워낙 깔끔하시고 매너도 좋으셔서 그냥 냅다 버릴 물건이 있다면

    과자값이라도 나오도록 싸게 한번 올려보심은 어떨까 합니다!

     

     

    저도 이걸로 용돈 벌 이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안 쓰거나 안 입는 옷들을

    아주 그냥 거저로 내놓긴 해놨는데 

    저랑 집이 가까우신 분들 있으시다면 제 물건도 한 번씩 구경해보세요 ㅎㅎㅎ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만 좀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중고마켓 #중고나라 #당근마켓 #동네거래 #알쓸신잡 #중고거래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