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EP.44 "일"

    my store / / 2023. 1. 27. 22:31
    반응형
    SMALL

    최근 많은 책들을 읽으면서 나의 머릿속은 온통 늘 "물음표" 를 달고 살았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크게 궁금해졌던 부분이 하나 있다면..

     

     

    "과연 일 다운 일이란 무엇일까 ?" 

    이 질문에 대한 답안을 찾고자 사경을 헤매고 여러 책들을 읽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답안을 찾고자 노력 하였으나 

    큰 소득은 얻지 못했고 ,, 그러던 와중에 오늘에서야 드디어 그 답을 찾은것만 같다.

    https://smartstore.naver.com/prifitstore/products/7984790975

     

    통증 없는 불균형을 해소 시켜주는 건강한 몸을 위한 8가지 방법 : 프라이핏 스토어

    [프라이핏 스토어] 현재 운영중인 PT샵"프라이핏짐" 그리고 진행중인 유튜브"차슨생"에서 파생되어진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일 다운 일이란 

    결국 지금 내가 한 일을 통해 후에 있을 시간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성장 혹은 

    수익이 나는 구조를 만들어 주는 것을 "일 다운 일" 이라 표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기존에는 일 한답시고 정보 깔아주는 블로그 포스팅 

    그리고 업장 운영이 잘 되어질 수 있도록 전단지 광고 

    미래 성장을 위한 독서 및 글쓰기 등등.. 이러한 행동을 하면서 

    "나는 정말 열심히 일! 하고 있다" 라고 생각 해왔었는데 

     

     

    본질적으로 성장이 없는 일 

    그 순간 생각없이 흘러감과 동시에 스쳐 지나가는것에 불과하지 않는 일 

     

     

    이러한 일은 결국 일 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오늘에서야 느끼는 바가 또 한번 크게 와닿기 시작 했으니 

     

     

    다시금 박차를 가해 앞으로 또 한번 나아가야 할 중요한 시점이 아닐까 한다

     

     

    많은 사람들이 과연 타인의 성장을 위해 밑 거름을 깔아주는 "단순한 일" 을 하고 있는 것인지

    혹은 내가 나의 성장을 위해 밑 거름을 깔아주는 "복잡한 일" 을 하고 있는 것인지

    깊이 한번 생각 해봤으면 한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