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https://youtu.be/2sStMvFs7wY

     

     

    안녕하세요 ㅎㅎㅎ

     

     

    유튜브를 시작 한다 한다 해놓고선 자꾸만 미루는 느낌이 없잖아 있어서 ..

    요 몇일전에 산 아이폰으로 주말에 생각난김에

    유튜브 촬영을 똭~ 해버렸습니다 ㅎㅎㅎ

     

     

    그동안은 유튜브를 해야지 .. 해야하는데.. 해야하는데..

    이렇게만 늘 말만 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시작을 해버렸네요 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촬영한거라 그런건지 조금 떨리긴 했지만

    그래도 쪼끔 해봤다고 많이 익숙해져서 버벅 대는거나 쑥쓰럼 타는건

    좀 덜한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수업할때처럼 말하니깐 좀 편안한거 같기도하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제 유튜브를 함에 있어서

    홍보를 좀 해야할거 같아서 

    이렇게 올리게 됬네요 :-D

    우리 이웃님들 많이 많이 도와주세효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우선 제가 다루는 내용들은 전부 건강에 관한 내용들로 이루어지며 

    통증 케어 및 체형 교정 위주로 이루어질 예정인지라 주변에 아프신 분들 혹은 

    척추 측만증 및 어깨 높낮이 다름을 가지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현재는 센터 운영 시간이 있어서 도저히 주말 밖에 시간이 안나서 주말에 몰아서 촬영을 하다보니

    1주일에 1개의 영상만 올라갈 예정일듯한데 .. 1주일에 2개 영상이 올라갈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 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 !!

    이 영상들을 쭉 목록별로 정리하면서 수업할때 늘 되풀이하듯 하는 말들이 몇몇개 있다보니

    그런 영상들은 만들어서 수업자분들께 알려드려도 좋을것 같다고 구상을하고 생각하다보니

    열정이 뿜뿜하네요 ㅎㅎㅎ

     

    젤 최근에 올린 영상은 그래도 가까이서 찍고 올려놓다보니 말도 흐리지 않지만 .. 

    그 전 영상들은 멀리서 찍고 초점도 흐리해서 화질도 음성도 흐리지만 ..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ㅎㅎㅎ 

     

    조만간 옛날 영상은 다 삭제하고 다시 정리해서 올려드릴 예정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D

     

    아무쪼록 또 코로나가 격상이니 마니 하는 시국이지만 .. 다들 건강 관리 잘 하시구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유튜브 #통증케어 #체형교정 #척추측만증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