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 유맥스 TV 55인치에 대해서 언박싱을 할건데요 !

    언박싱을 하기에 앞서서 제 이야기 잠시 하고 가겠습니다 ㅋㅋㅋ

     

     

    제가 살고있는 인천은 어제도 또 눈이와서 ...

    길이 하나의 썰매장 같더라구요 ㅋㅋㅋ

     

     

    어제 얼마나 많이 왔던건지 하루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온것처럼 똑같은 모습을 재연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사진을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구월동 / 빙판길 / 눈썰매 / 스키장 / 미끄럼틀

     

     

    구월동 / 빙판길 / 눈썰매 / 스키장 / 미끄럼틀

     

     

    제 차도 꼼짝달싹 못하게 눈들이 뒤덮여 있어서 오늘은 그냥 도보로 일 보고 

    집에 돌아왔는데 넘어질뻔한게 한 3차례나 될뻔했는데 

    다리 근력이 없었으면 넘어졌겠다 싶으면서도 어머님 아버님들이 많이 걱정되더라구요 ..

     

     

    이렇게 날이 추울수록 부모님 출근글이라도 따뜻하게 출근 하실수 있도록

    털신이나 혹은 빙판길에 좀 최적화된 신발을 한번 사드리는건 어떨까요 ㅎㅎㅎ

     

     

    본론 들어가기에 앞서서 잡다한 제 일상 이야기가 좀 길어졌는데 

    이제 시작 해보겠습니다 ㅎㅎ!!!!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안드로이드 TV계의 갓성비!

    유맥스 TV 55인치 제품이랍니다!

     

    아침에 잠시 일 다녀오느라 밖에 잠시 있었는데

    하필 사전에 연락도없이 

    12시에 전화 한통 주셨었는데 일중이라 못 받았더니

    문자로 띡! 하나 보내놓고 가셨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혹시라도 누가 가져가진 않을까..? 싶어서

    일 보고 호다닥 뛰어서 집으로 달려왔더니 

    다행스럽게도 집 앞에서 조심히 절 기다리고 있더군요 !! ㅎㅎㅎ

     

     

    구월동 / 빙판길 / 눈썰매 / 스키장 / 미끄럼틀

     

     

    너무나도 기다렸던 TV이기에 집에 들어오자마자 사진 찍을 생각을 못하고 

    포장지 바로 벗겨서 세팅하고 TV 잘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 해보느라

    패대기 친 박스 사진밖엔 남아있질 않네요 ㅠㅠㅋㅋㅋㅋㅋ

     

     

    구월동 / 빙판길 / 눈썰매 / 스키장 / 미끄럼틀

     

     

    요렇게요 ㅋㅋㅋ

     

     

    TV가 55인치 기준 한 40~50만원 하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 가성비가 어디가 좋을까 하고 찾아보는데 

    요즘은 중소기업들도 삼성 , LG의 패널을 사용하면서 잘 만들어낸다 하더라구요 !!

     

     

    그럼 이 중소 제품들중에서도 어떤게 좀 더 좋을까하고

    모든걸 한 2~3일에 걸쳐 블로그도 보고 

    유투브도 보고 하면서 비교 견적내다가 !!

     

     

    유맥스 제품이 딱 ! 하고 끌리는 느낌이 하나 있엇어요 

     

     

    그게 바로 !

     

     

    유맥스 TV / 갓성비 TV / 가성비 TV / 55인치 TV / TV 추천 / 화질 좋은 TV

     

     

    이제는 TV도 인테리어의 한 면이기에 TV가 블랙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샴페인 골드란 색상으로 탈 바꿈한

    이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나 더 있다면 그게 바로 !

     

     

    유맥스 TV / 갓성비 TV / 가성비 TV / 55인치 TV / TV 추천 / 화질 좋은 TV

     

     

    A/S가 확실하다는 점 !

     

     

    이 점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아무쪼록 TV도 샀는데 한번 안 켜볼수가 없겠죠 ?!

    이제 TV 화질에 대한 부분 갑니다~! 

     

     

    잘 따라오세요 ㅎㅎㅎㅎㅎ

     

     

    유맥스 TV / 갓성비 TV / 가성비 TV / 55인치 TV / TV 추천 / 화질 좋은 TV

     

     

    처음 틀자마자 하필 찾아 본 방송이 양치승 관장님 나오신 

    아이콘택트 프로그램 ㅎㅎㅎㅎㅎ 하필 이 편을 못봤던지라 켰는데 

    어떤 분들께선 "직업병 아니야?"라고 하실것도 같아서 사진에 대한 해명을 좀 써봤습니다 ㅋㅋㅋ

     

     

    유맥스 TV / 갓성비 TV / 가성비 TV / 55인치 TV / TV 추천 / 화질 좋은 TV

     

     

    우선 굉장히 크죠 ?~ 

     

     

    55인치가 어느정도인지 유투브로 많이 찾아도보고

    사람들이 TV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말에

    그래 이정도면 적당하겠지? 하고 시켰던 55인치였는데 

    저희집엔 생각보다 크게 느껴져 놀랬습니다 ㅎㅎㅎㅎㅎ

     

     

    화질에 대해서는 뭐 정말 말이 많더군요 

    LG , 삼성TV에 비하면 화질이 많이 떨어진다 / 별로다 / 보는 시야에 따라서 다르다

    이런 말들이 정말 많은데 

    개인적으론 ..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 깨끗하고 ㅎㅎㅎ 잘 나옵니다 !!!!

     

     

    제가 TV를 가까이한게 너무나도 오래되어서 그런건지 얇기도 한 이 TV가

    너무 신세계처럼만 느껴지네요 ㅋㅋㅋ

     

     

    한 10년전까진 부모님과 같이 살다보니 집에 TV가 있었지만

    그 이후로는 나와서 혼자 살게되면서 

    컴퓨터를 달고 살았지 .. TV는 갖춰놓고 살아본적이 없었던지라

    더 신기하게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유맥스 TV / 갓성비 TV / 가성비 TV / 55인치 TV / TV 추천 / 화질 좋은 TV

     

     

    얇음이 보이십니까 ㅎㅎㅎㅎ

    이게 진짜 사진으로 안 담기는 얇음이라 너무 아쉽기만하네요 ㅎㅎㅎ

     

     

    진짜로 보면 진짜 얇습니다!!

     

     

    그리고 음향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진짜 말이 많았었는데 

    음향도 너~~~~~~~무 좋고 잘 들립니다 !!!

    두말하면 잔소리에요 정말 ㅎ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완벽한 제품을 구현하고 싶으시다면 LG 혹은 삼성TV로 가심이 좋지만 

    가성비 제품으로 가실거라면 유맥스 TV로 가보심이 어떨까하네요 ㅎㅎ

     

     

    그동안 제가 알고 지냈던 TV는 스마트 TV 일명 구형이죠 ㅎㅎ

    그 제품으로만 TV를 보다가 안드로이드 TV를 써보니깐 !

    진짜 신기한게 유투브 넷플릭스 구글 및 플레이 스토어가 다 되더라구요 !!!!

     

     

    큰 휴대폰이 하나 있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세상 참 빠르게 발전되는거 같아 이 안드로이드 TV 또한

    5년 뒤면 더 혁신적인 것으로 제품이

    탈바꿈 되겠죠 ?!

     

     

    그걸 기대하면서 5년 뒤에 다시 혁신적인 제품으로 바꿀 생각하며!

    그냥 완벽한 대 기업 제품이 아닌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입을 해봤네요 ㅎㅎ

     

     

    혹시라도 지금 TV 구입을 생각하고 있으시거나 바꾸실 생각을 하고 있으신 분이시라면 

    제 글도 약간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 !

     

     

     

     

     

     

    #유맥스 #유맥스TV #안드로이드TV #가성비TV #중소기업TV 추천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