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일이죠 12시가 지나버렸으니 ㅎㅎㅎ
제가 조은 - 그리워진다 당첨되고 너무 들뜬 마음에 조만간 그리워진다란 앨범에 대한 리뷰를 올리겠으니 기대 해주십쇼 이런말을 전하려다가 어쩌다보니 레뷰를 리뷰하는꼴이 되버렸었죠 ~
어제 제가 조은 - 그리워진다 당첨 ! 이 글을 포스팅 했었죠 .. 이 글을 포스팅 할때 까진 혹시나 하는 마음을 가지고 친구 초대를 유도해서 블로그 하시는분들중 레뷰에 가입 안한분이 혹여나 계시면 제 초대장으로 가입 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차근차근 써 나갔엇죠
그러고 나서 피곤하기두 하고 눈도 무거운지 자꾸만 떨어지려고만 하길래 이웃분들 블로그 들럿다가 잤죠
자고 평소나 다름없이 학교를 갔고 학교에서 2교시에 한 10분(?) 수업하더니 힘들다고 30분 쉬어라고 하시더군요  
컴퓨터 시간인지라 잠을 자기엔 너무 아깝고 그렇다고 애들 전부다 게임하고 노는데 저만 공부하자니 집중도 안될거 같아서 저도 컴퓨터에 손을 대고 티스토리를 갔다가 레뷰를 한번 가봤습니다 얼마나 추천을 받았을까 하는 궁금증에 ㅋㅋ.. 그런데 이게 뭔가요 !!

여러분 보이시는지요 ㅎㅎㅎㅎ? 추천인은 그냥 익명성(?) 지켜드리고자 지웠구요 저기 보시면 적립캐쉬 10000 되어있는게 보이십니까 ? ㅋㅋ 꿈에도 생각 못한 일이 일어나서 저도 얼마나 놀랬는지 ..
레뷰에 대해 리뷰를 제가 잘 쓴것도 아니고 그냥 살짝 소개 한것 밖에 없는데 어마어마한 10000원을 주시니 ㅎㅎ
아마도 어제 레뷰를 리뷰 하시는분이 없어서 제가 당첨 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 살면서 이벤트를 해서 당첨이라고는 되어 본게 없답니다
허나 블로그를 알게 되고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여기저기 정보를 주워 듣고 이벤트를 참여하고 그러다 보니 저에게도 복이 오는것만 같네요
노력도 지지리 한것도 없는데 이렇게 앨범에 이어 캐쉬 까지 주시니 레뷰 운영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사실 레뷰로 블로그에 썩혀있는 글들을 보내보자 ! 여기에 기대를 걸었었답니다
그런데 별 인기도 못 누렸고 그냥 묻혀 가기만 해서 에이 .. 역시 나한텐 이런건 아닌가 보다 했엇는데 ㅋㅋ...
이벤트는 그냥 노력도 노력이지만 꾸준히 많이 참여 하시는분들이 잘 타시는거 같아요
아차 ! 제가 앨범에 이어 캐쉬도 받았으니 레뷰 운영진 분들께 감사하단 말을 전해야겠죠 ? 그런데 레뷰 사이트를 아무리 뒤져 보아도 고객센터 이러한 게시판이 없더군요 ..
메일은 보내봤는데 답을 안 주시는걸 보아하니 그냥 상대에게 보낼때만 쓰는 메일 같으시고, 혹시나 운영진께 상담 할수 있는 게시판 같은거 있는곳을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
아 ! 이벤트도 돈이 들어가는 이벤트, 안들어 가는 이벤트가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참여 하시길 바래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한번더 레뷰로 여러분을 모실게요 ㅋㅋ

레뷰 가입하자 !!




Posted by 소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tvbodaga 2009.06.13 0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리러 마실왔3~. 소월님 블로그가 요즘 잘나간다고 블로그스피어에 소문이 자자하던데요^^; 앞으로도 즐거운 블로깅 그러다가 대박도 나시길 바래요~

    • BlogIcon 소월ⓥ 2009.06.13 02: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헉 ! 이게 누구신가요 ㅎㅎㅎㅎㅎ
      호주님 항상 바쁘셔서 못 오시는줄 알았는디 이렇게 들러주시구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제 블로그가 잘 나가면 ㅠㅠ;; 주위 분들은 ㅋㅋ.. 전 아직 멀었답니다 ~.~
      앞으로 잘해야져 ㅎ.ㅎ

  2. BlogIcon 상오기™ 2009.06.13 0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지난주엔가 받았답니다 ^^
    그렇게 많이 추천한게 아닌데 사용자가 적어서 그런지 쉽게 우수추천회원이 된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 BlogIcon 소월ⓥ 2009.06.13 0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헛 ! 그러셧군요 ㅎㅎㅎ...
      포스팅에 안해두셧길래 몰랏다능 ㅎㅎ.. 축하드려요 ~~^^
      저도 우수 추천회원에 끼이고 싶어서 공감가는글들 찾아 읽으면서 추천 해드리고 있는데
      은근히 끼기가 힘들더군요 ... ㅠㅠ
      거기 들어갈수 있는 비법좀 알려주십쇼 ! ㅋㅋ

  3. BlogIcon RevU 2009.06.13 1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레뷰입니다.
    레뷰는 공식블로그를 회원분들과의 소통창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blog.revu.co.kr
    레뷰에 건의 하실 사항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레뷰 블로그에 언제든 남겨주세요~

    좋은 주말 되세요~

    • BlogIcon 소월ⓥ 2009.06.13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
      레뷰운영진분께서 제 블로그에 ㅋㅋ.. 영광이군요 ㅎㅎ
      이번 선물 너무 감사드립니다
      레뷰 화이팅입니다 ~!

      레뷰님두 좋은 주말 되세요 ~~

  4. BlogIcon 벌새 2009.06.14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받았었는데 그런 이유였군요.

    저는 특별히 소개하지도 않았었는데..ㅎㅎ

    • BlogIcon 소월ⓥ 2009.06.14 17: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뭐 보면 소개라고 하긴 에매에매한데 .. 소개글 썻다구 만원 주시네요 ㅎㅎ..
      저야 뭐 제 추천인 늘리려다가 받은거라 너무 고맙지만 이렇게 막 주셔도 되는건지 ㅋㅋ..

  5. BlogIcon shinlucky 2009.06.14 0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 축하드려요. 저도 작성하고 받았어요 ㅋ

  6. BlogIcon 2proo 2009.06.14 11: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잉.... 레뷰 가입은 되어있는데 글 등록이 귀찮아서 놔뒀는데..
    이거 은근히 땡기네요 ㅎㅎㅎ

    주말 행복하게 잘보내세용~~ (만원의 행복이 생각납니다;;)

  7. BlogIcon blog4article 2011.08.17 01: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그런 모르게 년 동안 사귀어 왔어요 믿을 수 없어

  8. BlogIcon 2lix 2011.08.20 0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름다운 블로그

  9. BlogIcon islamabad pictures 2011.09.05 03: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허 뭐 죄송하기까지 그럴수도 있죠
    저도 우연히 들렀는데 그게 날이 맞은거에요 ㅎㅎ
    상황도 상황이니만큼 본인의 생활을 충실히~

  10. BlogIcon Dough mixer 2012.01.30 16: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一式两份Hey there I am so happy I found your web site, I really found you by accident, while I was looking on Google for something else, Nonetheless I am here now and would just like to say kudos for a incredible post and a all round interesting blog (I also love the theme/design), I don’t have time to read it all at the moment but I have bookmarked it and also added your RSS feeds, so when I have time I will be back to read much more, Please do keep up the superb job.
    Appreciating the time and energy you put into your site and in depth information you present.
    know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me (Michael Ling ) http://www.marklinecatering.com/

    http://www.chinacateringequipment.com